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TV 방영! 역시 최고ㅋㅋ

즐겨보던 웹툰 마음의 소리가 웹드라마로 나온다는 이야기는 들었었는데 보지 않고 있다가 어제 TV에서 하는걸 보았어요~ 


오랜만에 실컷 웃었네요 ㅋㅋ 웹툰 마음의 소리 볼때도 혼자 키득키득 거리면서 봤는데 드라마도 색다른 맛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



솔직히 처음엔 웹툰 마음의 소리가 웹드라마로 나온다는 기사를 보았을땐 이게 드라마로? 라는 생각이 들긴했거든요~ 웹툰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캐릭터들이 워낙 독특해서 역할을 어떻게 소화 할까 걱정했던건 사실!ㅋㅋ 


그런데 보고 나니깐 그런걱정이 싹 사라지네요 ㅋㅋ 마음의 소리 캐릭터와 배우들 싱크로율도 좋고 내용도 잘 살린듯 싶어요~!



거기다 어제 송중기 나와서 깜놀 ㅋㅋ 송중이기와 이광수가 절친인데 이광수의 부탁으로 대본도 보지않고 특별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음의 소리 작가 조석도 등장해서 웃음을 자아냈지요 ㅋㅋ '그림부터 개발세발이네~ 사람얼굴은 왜 육각형으로 그려요?' 라며 극중 조석의 그림을 비판하면서 셀프디스 ㅋㅋㅋ


워낙 인기있고 개성강한 웹툰이라 드라마로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했는데 오랜만에 재미있는 시트콤이 나왔습니당 ㅋㅋ 하이킥 이후에 볼만한 시트콤이 없었는데 마음의 소리 매일매일 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TV판 마음의 소리는 매주 금요일 밤11시 10분에 KBS2 TV 에서 약 한시간 분량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어제는 4개의 에피소드를 담아냈는데 한번에 몰아서 보기 좋네요!ㅋㅋ 



금요일 11시 10분 본방사수할 드라마가 하나 더 생겼네요~ㅋㅋ 인기있는 웹툰일수록 영화나 드라마로 나오면 실망이 더 큰데 마음의 소리는 편하게 즐기셔도 좋을거 같아요~ 금요일 밤마다 웃어보자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