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드라마 도깨비 내용이 흥미진진~

다음달 초에 tvN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도깨비가 화재네요~ 최근 스크린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공유를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거기다 태양의 후예의 김은숙 작가라니~ 화제가 되는건 당연한 걸까요~? 파리의연인부터 시작해서 시크릿가든,상속자들 등 김은숙작가의 드라마는 모조리 보고 드라마홀릭에 빠졌던 저라 이번 드라마 도깨비도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도깨비의 내용은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라고 합니다~ 드라마 줄거리만 보아도 먼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진행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공유,김고은,이동욱,유인나,육성재가 출연하는 드라마 도깨비! tvN에서 12월12날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본방사수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