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에 가평에서 콧바람 쐬고 왔어요~

주말에 친구들과 바람 쐬고 왔어요~

오랜만에 좋은 공기 마시고 왔습니다~

그냥 가평 어딘가로 간다는

이야기만 듣고 확실하게

어디인지는 안물어봤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명지계곡인듯 하네요~





서울은 벚꽃이 금방져버려서

아쉬웠는데 이날 놀러가서

벚꽃구경 실컷했네요~

날씨는 좋도 물도 맑고

꽃도 예쁘고~





이번 주말에 날이 참 좋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직 4월이라

물에 들어가기에는 춥지요~

물이 넘 차가워서 물놀이는 못했지만

좋은공기에 맑은 계곡물을

보기만 해도 좋았습니다~





근방에 펜션도 많고 물놀이 하기에도

좋게 되어 있어서 여름에

놀러오기 참 좋을거 같아요~

사진을 확인해보니 벚꽃사진밖에 없네요~ㅋ

주변 풍경도 좀 찍어 올걸 그랬어요~

다녀왔던 펜션도 참 괜찮았는 말이죠~

좀 더 날이 풀려서 물놀이 할 수 있는

계절에 한번더 다녀와야겠습니다~

그때는 사진 좀 많이 찍는걸로~




날이 점점 따뜻해지니

주말마다 어디론가 가고 싶어지네요~

바쁜 일상탓도 있지만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한번 맘편하게 놀러다녀오기가 힘드네요 ㅠ ㅠ

그래도 기회되면 자주 다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