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본에서 사온 핸드드립커피 맛나네


저희 언니는 일본여행을 자주 다녀오는편인데

갔다 올때마다 초콜릿이나 카스테라

같은 먹거리를 잘 사와요~

이번에도 일본갔다가

커피가 너무 맛있는 집을 발견을 했는데

드립커피도 팔길래 사왔다며 주더라구요~





한 상자에 다섯개인가 여섯개 들어있었는데

다먹고 하나남은거 사진 생각이 나서 찍었어요 ㅋㅋ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커피!
사진보니깐 커피향이 나는거 같아요~





요렇게 컵에 끼워서 뜨거운물을

졸졸졸 따라 주면 맛난 핸드드립커피 완성~

확실히 시중에 파는 커피보다 맛이 있다는~

좀 아껴 먹을걸 그랬나봐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사오라고 해야겠어요 ㅋㅋ


오늘은 좋은 커피향기가 어울리는

그런 날씨네요~ 언제 추웠었냐 싶게

날이 금방 따뜻해졌어요~

봄이 오랫동안 이어졌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