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니코틴으로 남편 살해? 별일이 다있네요






인터넷 뒤적거리다 헉 소리나는 

기사를 발견했네요
니코틴으로 사람을 죽였다고? 헐;;


기사를 보니 니코틴으로 남편을 살해하고

재산까지 빼돌렸다고 하네요


평소 담배를 피우지 않던 오모씨!

시신 부검결과 치사량의 니코틴과

졸피뎀이 검출됬다고해요


타살을 의심한 경찰은 수사에 착수 했는데

숨진오씨와 부인인 송씨는 2010년부터 

같이 살았고 숨지기 두달전쯤 송씨와 

혼인신고를 하였다고해요

그리고 2년 전부터 송씨와 내연관계에 있던

황씨가 인터넷을 통해 중국에서

니코틴 원액을 구매한 사실도 발견되다네요

최근 두사람이 구속 되었는데 

혐의를 완강히 부인하고 있답니다 킁;;


니코틴으로 사람을 죽이다니..

금방 죽지는 않았을텐데

얼마나 오랫동안 니코틴원액을 

몰래 먹인걸까요;; 끔찍하네요

요즘 전자담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겠던데

이런일이 또 일어 날까 무섭네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