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언니들과 코엑스 나들이 다녀옴!



오랜만에 언니들과 코엑스 나들이 다녀왔어요~

꾀 가까운곳에 있지만 자주 가지는 않는데

언니 일하는 곳이 삼성동이라

언니들 만날때 가끔 나들이 다녀온답니다 ㅋ

코엑스에 맛난 음식들이 많지만

인도카레를 좋아하는 우리 자매들은

저녁으로 인도카레를 먹으러 갔답니다~!




꾀 맛있는 인도카레집 아그라!

인도카레 맛없는 집에 가서 먹으면

정말 맛이 없는데 여기는 꾀 괜찮아요





맛있는 라씨!

라씨는 언제 옳은듯 ㅋㅋ





갈때 마다 먹는 망고 브레드!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언니가 좋아하는 탄두리 치킨!

요것도 별미 ㅋㅋ





맨날맨날 먹고 싶은 난 ㅋㅋ

인도카레는 난때문에 더 먹고 싶은거 같아요 ㅋㅋ





카레를 두가지 시켰는데

다른 하나를 못찍었네요 ㅠ ㅠ

사진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요 카레 맛있어요 ㅋㅋ

예전에 다른곳에서 이 카레를 시켰었는데

맛이 없었는데 여기는 맛나네요 ㅋㅋ

카레 이름은 생각 안나니 패스 ㅋㅋ





저녁을 맛나게 먹고

언니들과 돌아 다니면서 쇼핑도 하고

재미있었답니다~

여기는 새로 생긴 도서관이라고 하는데

한번 가보실만 하실거에요!

책이 엄청 많아요 ㅋㅋ

사진찍기 좋은 듯 ㅋㅋ

오늘 날씨가 엄청 좋네요~

주말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