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달의연인 - 보보경심 려~시작하기 전부터 화제네요~

 

 

 

 

 

 

 

 

 

 

 

 

sbs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가

나오기 전부터 화제네요~
일단 저는 이준기와 아이유가 나온다고 하니

그것 만으로도 너무 기대가 되요!

 

달의여인 보보경심려는 고려여인로 빙의된

21세기 현대여성이 고려 황자들에게 주목받으면서

엮이게 되는 사건 사고들을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달의여인은 중국 보보경심려를 원작으로 

재해석했다고 하는데 재밌을거 같아요~!

 

 

 

 

 

 

 

 

 

 

이런.. 달의연인 등장인물들을 보니

이준기,강하늘에 남주혁,지수 까지..

정말 훈남들 모임이네요~!

 

 

 

 

 

 

 

언제부턴가 현대물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이준기!

워낙 사극에 잘 어울리는 배우라

이번 드라마도 기대해봅니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는 닥터스 후속으로

8월 29일 첫방이라고 하네요~

닥터스도 재미있지만 달의여인도 언능 보고 싶습니다!